본문 바로가기

공포/미스테리/신비

[소름돋는 무서운 이야기 실화]세탁소에서 일어난 일 - 미연이 아닌데?

반응형

친구가 고딩때였음



야자를 끝내고 집에 가려는데 뒤에서 누가 쫓아오는것 같은 필이 느껴졌데.



그래서 에이 그래도 설마...설마...하면서 종종걸음으로 집에 가는데

계속 따라오더래



그때 친구가 딱 확신을 한거지

아 저새끼가 날 따라오는게 확실하다







그래서 집으로 가면 가족들도 해꼬지 당할까봐

패닉상태로 도망치듯이 집 아닌 곳으로 가고 있는데

시간도 늦었고 점점 외진 곳으로 가지더래...



그래서 진짜 아 좆됐다 시발 이러고 존나 소리안내고 울면서

반 정신나간상태로 도망치는데 딱 저 멀리

세탁소가 이제 문 닫으려고 아저씨가 나오시더래.



친구가 그 순간 너무 안심이 되서 세탁소로 존나 뛰어갔더니

아저씨가 걔 상태보시고 뒤에 따라오는 남자새끼 딱보고

감이 오신거지.



아유~ 미연아 빨리와~ 아빠가 기다렸잖아~

라고 고맙게도 세탁소 아저씨가 그냥 아무이름 부르면서 오라고 해주셨어



그래서 내 친구가 그 순간 안심이 되서 걸음을 멈추고 숨 고르고 있는데



뒤에서 그 남자가 자기를 지나쳐가는데 

되게 신나는 일이 있는 양 폴짝폴짝 뛰어가며



아저씨~~ㅎㅎ쟤 미연이 아닌데~~ 미연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연이 아닌데~~미연이 아닌데~~~~미연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존나 웃으면서 지나갔데...



친구는 그 노랫소리 듣자마자 존나 개 울며 세탁소에 있다가

부모님 오셔서 같이 집에 감.




메롱





실화라면 진짜 오줌지리겄다;;;

뭔놈의 미친 또라이길래 가짜이름이라는 걸 눈치챈걸까

(세탁소 아저씨 연기가 어설펐나?ㅋㅋ)

미리 신상을 턴 스토커였던 걸까???


어휴...밤 늦게 나돌아다니지 말아야지...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