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추천제품 - 나우푸드 살구씨오일 이용후기(Now foods)

반응형

오늘 소운님 세치혀가 작성할 아이허브글은 아이허브를 통해 구매한

나우푸드 살구씨 오일에 대한 후기글이다.



원래 샤워 후 오일, 가능하면 바디로션까지 챙겨바르는 편인데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오일의 질이 좋고 저렴하다고 들어서 

사실상 입소문 때문에 구매한 제품.



찾아보니 상품평도 무수히 많고 대부분 긍정적이더라.

질 좋고 저렴한데 평도 좋아~ 망설일게 없으니 바로 구매~!!!


이후에도 항상 욕실에 구비해놓고 사용하는 아이허브 추천제품 중 하나이다.

건조한 모발에 발라도 좋다는데...난 몸과 얼굴에만 사용해 봄.

(모발은 개기름 쩜)




★살구씨오일의 효능을 살짝 읊어보자면....

끈적임이 적고 피부 유연작용을 하며 피부에 빨리 흡수된다.

묵은 각질과 피지제거, 블렉헤드제거에 효과적이며

혈액순환을 도와 붉은 피부 개선효과가 있음.




각질, 피지에 효과가 있다니!!!!

각질과 모공때문에 고민하는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 수 없다...ㅠㅠ

슬퍼2






▲ 국내 가격 12,400원




▲ 아이허브 직구 8,500원




동일한 용량의 같은 제품이다.

선택은 각자의 몫.








오렌지 빛의 오일이고 살짝 점도가 있어 찰진 느낌의 오일이다.

그렇다고 거슬릴 정도의 점도를 가진 건 아니라

이냥 저냥 마사지 오일이나 바디오일로 괜츈한 수준.


샤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오일을 바른다는 걸 감안하면..

오히려 점도가 더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

기분 탓 인지는 모르겠지만

점도가 있으면 쫀쫀하게 피부에 달라붙어 괜히 더 잘 흡수될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구씨 오일이 블랙헤드와 피지 각질에 효과가 있대서

샤워 후 T존 마사지를 열심히 해봤는데

전 후가 확실히 비교 될 정도로 효과가 있더라.

맘 같아선 사용 전후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피부의 치부가 들어나는 일이니 참아야지...ㄷㄷ



피부 표면의 거뭇거뭇한 정도가 기존의 20%정도로 떨어졌다고 해야하나..?

들리는 얘기마냥 블랙헤드가 빠져나온 게 보인다거나

만져지는 수준은 아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오일과 동화되어 녹아내리는 느낌이다.



때문에 자극도 거의 없다시피 한데다가 효과만큼은 확실하고

무엇보다 오일로 케어를 하다보니 사용 후 피부가 당기는 느낌도 없어 좋더라.

(이젠...맨얼굴이 당기는 나이....ㅠㅠ)

게다가 가격도 착해!!!!! 용량도 바람직해!!!!!


완전 강추하는 아이허브의 살구씨 오일 추천제품이다!!!!





아이허브 주문방법이 궁금하면 아래 링크를 참고.

http://sowoonnim.tistory.com/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