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 주문방법]해외직구 초보를 위한 쉽게 따라하기

반응형

오늘 쓸 아이허브글은 아이허브 주문방법에 대한 글이다.

이름하야 소운님의 세치혀가 말해주는 아이허브 주문방법 따라하기랄까....ㅋㅋ

 

 

 

 

해외직구를 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쯤은 들어봤을 법한 인기절정의 사이트가 바로 아이허브다.

그 만큼 저렴하고도 질 좋은 상품이 많아 한번 맛들이면 헤어나오기 힘들다.

해외직구라고 거창하게 얘기하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 글만 따라한다면 아이허브 직구방법을 쉽게 마스터 할 수 있다.

 

솔직히 별거 음슴 고고

 

 

 

네이버든 다음이든...입맛에 맞는 검색포털로 가서 아이허브검색하면 링크가 나온다.

클릭하면 아이브가 열린다!

 

 

 

내 계정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시작되는데 너무도 간편하므로 1분이면 끝낼 수 있다.

(1분이상 넘어가는 사람은 요즘 보기드문 독수리타법?ㅋㅋㅋ)

 

 

 

 

메일과 비밀번호면 끝나는 간편한 회원가입....국내 사이트도 이런 건 좀 배웠으면 싶다.ㅋㅋㅋ

주의 할 점이라 하면 꼭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적길 권장한다.

이후에는 메일과 비번만으로 로그인해 쇼핑하면 된다.

 

 

 

과거에는 국문버전에도 영문이 대부분이라 많이 어려웠는데

갈수록 한글의 농도가 짙어져서  편해지고 있는 아이허브.

카테고리나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골라보자.

체험상품이나 베스트셀러를 통해 쇼핑하는것도 현명한 소비습관이 될 수 있겠지??

 

 

 

최근에 거품목욕 입욕제가 떨어저 하나 골라본 상품.

원하는 상품을 골라 클릭하면 상품의 상세페이지가 나타난다.

국내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가격, 할인폭, 상품평, 유통기한 등 상세정보를 알수 있는 페이지~

 

 

 

원하는 수량을 체크하고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쇼핑은 끝!

이제 할인받아 주문만 하면 된다. 참 쉽군...ㅋㅋㅋ

하지만 이제부터가 정말 중요한 부분!!!

 

 

 

아이허브에서는 첫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5달러~10달러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그냥 구매한다고 할인되는게 아니라 추천인코드 GFQ193입력해야만 할인받을 수 있다.

위 설명 그림처럼 코드입력 전 후를 비교하며 꼭 확인하고 결제하기를 눌러주자.

 

 

★주의 할 점★

아이허브의 주문 당 최대금액은 $105/중량은 15lb

즉 현재 환율기준 11만 5천원 / 6.8kg

중량과 금액을 초과하면 관세부과대상이 될수 있으니 주의!

 

 

배송은 우체국 택배와 에어메일이 있지만 에어메일은 여러모로 봐도 비추.

배송도 느린데다가 배송추적도 안되므로...맘편하게 한국의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자.

(저렴한데다가 배송추적 가능! 5~8일 소요)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배송 프로모션 행사도 간간히 진행되니 눈여겨 보면 좋다.

자! 이제 결제하기를 설명해보겠다!

 

 

 

 

배송받을 주소지 정보를 입력한다.

위의 샘플을 보고 따라하면 되는데 영문이름이 헷갈릴땐 카드에 각인되어있는 이름을 그대로 적어주면 된다.

주소는 도로명 주소로 적어야 한다!

(당장은 무관할지라도 곧 전면시행한다고 알고있음)

도로명주소 알아내기 : http://www.juso.go.kr/openIndexPage.do

 

 

 

 

이번엔 통관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할 차례다.

주민등록번호를 비롯한 모든 정보가 정확해야 하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대신 적어주는게 더욱 바람직 하겠다.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방법 : http://sowoonnim.tistory.com/82

가끔 본인확인차 세관에서 전화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당황하지 말자.

정확한 정보만 적어넣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결제 할 신용카드(체크카드도 일부 가능) 정보만 입력하면 끝!

카드번호와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한 뒤 NEXT 버튼을 클릭하면 최종확인 페이지가 나오게 된다.

 

 

 

주문 전 최종 확인...배송지 정보나 결제정보, 주문 수량, 금액 등등 확인하고 주문 완료하기 누르면

나도 이제 해외직구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갱님 탈출!!!!!!

이제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위한 첫 걸음을 뗐다고 보면 된다.

회원가입과정과 결제정보 등등 입력하느라 좀 길어졌지만

이후에는 로그인해서 순수 쇼핑만 할 수 있으므로 매우 간편하다.

 

 

 

주문 한 제품의 배송정보는 로그인 후 ' 내 계정 > 주문기록'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파란글씨를 클릭하면 배송추적이 가능하므로 활용하자.

 

 

 

주의할점!!!

주문 1건당 105달러(11만5천원) / 15파운트(6.8kg) 이내로!!

1회 주문에 같은제품 6개 이상구매는 피한다. (판매목적으로 보여 관세부과대상)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댓글을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