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티아라 지연의 진정한 팬이 남긴 글

반응형

티아라 지연의 진정한 팬이라는 사람이 남긴 댓글.

이름이 강민수인 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좀 그만 까라.

그 동영상에서 벗고 조물딱거리던 계집이 지연이라는 증거 있냐.

열심히 연예활동하는 애한테 상처 좀 그만 줘.

지연아 차라리 너가 직접 나서서 동영상 주인공 찾아라.

그리고 걔 때문에 고생한 일을 생각하며 따귀를 날려버려!

그럼 니 뺨이 부어오르겠지.





우리나라 댓글러들의 센스와 재치는 정말 세계최고일 듯...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