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치킨여지도 - 전국의 모든 치킨을 모았다!!

반응형

오늘 쓸 유용한 정보글은 치킨여지도에 대한 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거라고하면....치킨 상호만 써있다는 것...ㅠ

어떤 특징의 치킨인 지도 알수 있었음 더욱 좋을텐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여지도라니 참 기발하고도 기발하다.

난 개인적으로 치킨을 좋아하는 입맛이 아닌지라 적당히 웃고 말지만

치킨에 환장한 치킨성애자들에겐 꿀팁이겠지?


나중에 나같은 칼국수 성애자들을 위해

칼국수여지도를 만들어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