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두발로 뛰어오는 강아지 - 특이한 강아지옷

반응형

너무 귀여운 움짤을 목격했다.

바로 두발로 뛰어오는 강아지!!!!!!




...는 아니고...ㅋㅋㅋ


인형 옷을 입은 강아지의 움짤 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발로 서서 칠렐레 팔렐레 뛰어오는 것만 같아

귀여움이 배가 되는 옷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이지...사랑스러워.

하트3

저런 특이한 옷을 생각해 낸것도 대단하지만

저 옷을 200% 완벽하게 소화하는 움짤 속 저 강아지도 대단한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