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벌에 쏘인 강아지와 고양이들 - 얼굴이 부어오른 개와 야옹이;;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글은 벌에 쏘여 무지막지하게 부어오른 강아지와 고양이 글이다.








얘 어쩜좋아...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트케...ㅠㅠ

너무너무 안쓰러운데

한편으론 또 너무너무 웃기고 귀엽기도 하다..ㅠㅠ




왕발이 된 야옹이들;;



야옹이들은 강아지와 달리 얼굴보다는 앞발을 벌에 자주 쏘이네.


습성자체가 강아지는 얼굴을 들이밀어 킁킁대는게 우선이고

야옹이들은 멀찍이서 간보다가 앞발로 툭툭 건드려보는게 우선이다보니

저런 부어오름이 연출될 수 밖에;;


너무너무 안쓰럽지만  귀엽기도 한 광경의 사진이었다;

그나저나 벌에 쏘임 무지하게 아프고 고통스러울텐데.....

지금쯤은 다들 아무일 없이 잘 지내고들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