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제목학원 - 센스돋는 제목작명스킬!ㅋㅋㅋㅋㅋ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 제목학원에 대한 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좀 급해서 그러는데

화장실 좀 쓸 수 있을까요??




이러고 있으면 누가 주워가 준다고

들었는데요




간만에 네일하고 말리는데,

나도 모르게 발톱을 숨겨버렸다.




어제는 잘도 롯데리아에

가셨겠다?




아침일찍부터 짖길래 "시끄러!" 라고 혼냈더니

그 때부터 매너모드




가루약을 잘 못먹는 타입




산책 데려가달라는 어필이

최근들어 심하다




같은 기술은 두번 통하지 않아.




깍두기 많이 주세요




아직 한마리밖에 캐릭터 선택이 안된다.




세콤 해제해두란 말이다!!




어제 도둑을 쫒아내더니

태도가 바뀌었다




손님, 저쪽에 계신 신사분께서

보내신겁니다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둘다 긴가민가해서

인사하기가 뭐한 상황







야, 여기 놔둔 소변검사 컵 못봤냐?




사인했더니 데스노트였다.




도망쳐! 자폭 할 생각이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의 이름이

생각나지 않는다.




"방금 그 펀치는?"

"저쪽에 계신 손님께서 보내신겁니다"




둘 다 처음이라 하는 방법을 모름




서태웅!!!




어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