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아빠라는 존재 - 절로 아빠미소 짓게되는 사진들

반응형

아빠라는 존재..

정말 말 그대로 아빠미소짓게되는 사진들 모음이다.


슈퍼맨 커플룩을 맞춰입은 부녀지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와 아이컨택을 하는 저 모습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초 집중하는 눈빛으로 아이에게 네일케어를 해주는 아빠의 모습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눈빛............게임 할 때나 보이는 그런 눈빛일텐데.............ㅋㅋㅋㅋㅋ




아빠가 읽어주는 동화책.

아이의 표정이 얼마나 몰입되어있는지를 보여준다.

지하철이건 버스건...아빠는 다들 저럴테지.







딸들을 위해 엘사가 된 아빠.

아 아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 사진은 왠지 뭉클해지기까지한다.

물 위를 궁금해 하는 딸래미를 위해

온몸으로 키를 더해주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