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곧 보게 될 대구의 모습

반응형

곧 보게 될 대구의 모습

ㄷㄷㄷㄷㄷㄷㄷ




녹아버린 차도표식....ㅋㅋㅋㅋ

무슨 마법사 모자를 흘린 것 마냥........힘없이 주저앉아있음;;






대구의 맛있게 익어버린 계란 후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 사람들...다른 도시가 더 덥다고 하면 은근 자존심 상해 한다던데...

사실일까??ㅋㅋㅋㅋㅋ


정말 매년 찜통더위가 일어지는 대구 이야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