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치킨 먹은 의대생

반응형

오늘 작성할 이슈엽기유머글은.....치킨을 먹은 의대생이라는 이름으로 떠도는 사진이야기다.




,

,

,

,

,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신박하다.

의대생이 먹은 치킨은 뭐가 달라도 다른가봐~~~


닭의 갈비로 사람의 갈비를 연출.

다리뼈 닭봉뼈등을 조합해 손과 다리까지 연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대생이 했다고 해도 믿을정도의 고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한 번 해봐야지이이이이이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