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브레인게임 - 상식퀴즈

반응형

오늘 작성할 글은 브레인게임이라는 프로에 나온 상식퀴즈에 대한 글이다.


말이 좋아 상식퀴즈지 약간 넌센스와 비슷함....ㅋㅋㅋㅋㅋ


자 다들 한번 맞혀보자!!!!









그럼 시작!!!!






당신은 10명이 탄 버스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첫 정류장에서 4명이 내리고 2명이 탔습니다.




다음 정류장에서 3명이 내리고 5명이 탔습니다.

마지막 정류장에서는 6명이 내리고




1명만이 탑승했죠

운전사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말도 안돼요

운전사의 나이를 묻다니

- 이건 함정 질문인데요

- 다 함정 질문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은 정답을 맞히셨나요??

버스 운전면허를 딸 수 있는 나이겠죠??




16살 이상이겠네요

아무리 어려도 18살은 됐겠죠




최소 18살이군요

- 나이가 든 남자일 것 같아요

- 나이가 들었군요




- 85살 정도

- 85살이라고요??

- 저라면 그 버스 안타요

-안 타요?




운전이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한 나이라고요

질문의 첫 부분을 다시 들으시면 아마 화가 나실 겁니다.




당신은 버스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이런 맙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깜빡속음.

단서가 뭐가 있었을지 스크롤을 위아래로 오르락 내리락 했음에도 불구하고

몇살인지 맞히질 못했다....ㅋㅋㅋㅋ



간만의 넌센스퀴즈 신선하네~~~

실제로도 방송하는 프로그램인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