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아기해달의 수영연습하는 움짤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글은....아기해달이다.


그것도 너무너무 사랑스러워 깨물어뜯어버리고싶을 정도의 귀여움을 지닌...;;;



아기해달


수영연습해달



뭐야....인형이 움직이는 것 같애.....;;;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 건가......대박

그래도 아기라고 움직임이 좀 어딘가 모질이처럼 보이긴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ㅠㅠ




사실 해달은 연습이 필요없을정도로 타고난 수영 실력가다.

털에 유분기가 있어 굳이 힘들이지 않고도 물에 자연스럽게 잘 뜨는 데다가

몸이 유연해 어느 각도로나 비집어 틀어 움직일 수 있을정도....


물속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기분이 어떨지 새삼 궁금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