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캥거루 vs 개 - 혈투(?)가 담긴 영상ㅋㅋㅋ

반응형

오늘 쓸 동물 식물글은...캥거루와 개의 혈투를 그린 영상.




사실 캥거루라고는 하지만...

오가는 개들에 비해 덩치가 작은걸로 봐서

왈라비가 아닌가 싶다.



어쨌든 비슷한 목에 속한 동물임은 확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제목이 캥거루 vs 개다.

말 그대로 엄청난 기싸움이 담겨있음.



캥거루들 꼬리로 몸을 지탱하고서 뒷다리로 엄청난 훅을 날리는 걸 본적이 있는데.

그 파괴력이 정말 어마무시하다고....

사람의 두개골은 가벼이 구멍낼 정도의 파괴력이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사냥개들이 쉽사리 다가가지 못하고 

안절부절하는 중.



신기하다!!신기해!!!

누군가 사냥을 하다가 촬영한 영상인걸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