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고양이 제목학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오늘 작성할 이슈엽기유머글은...

내가 너무도 좋아하는 야옹이를 테마로 한 제목학원 이다.

3차에서 우유폭탄주 돌린것 까진 기억이 나는데.....



눈 뜨고 보니 고자가 되어있었다.




일어나라 애송이. 한번 더다.




같은 기술은 두번 통하지 않아.





아직 한 마리 밖에 캐릭터 선택이 안된다.




사람들을 여기에 모아주십시오.

알아냈다 이겁니다. 범인을 말이죠.





야생으로 돌려보내는 게 행복할거야

라고 가족회의에서 결정이 났다.





저금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

너무 사랑스럽다





키우라고 (3일째)




박스만 주워가기냐?

(이건 왠지 이해가 잘...;;)




추운데 TV는 보고싶다.





뒷담화 하는데 뒤에서 본인 등장



손님, 이건 디피 된 상품이세요








야옹이 제목학원이라니 신선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