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해외직구 폰 구매 - Tmap어플 apk(설치파일) 다운로드

반응형

오늘 작성 할 일상리뷰글은 미인증 단말기에에 티맵 어플을 설치,

Tmap.apk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내용이다.

 

 

 

 

 

 

 

 

Tmap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s4가 깨지는 바람에

울며겨자먹기로 새로운 폰을 알아보던 도중, 중고나라에서 해외직구한 미사용폰을 판매한다길래

개인을 만나 직거래로 구매하였다.

 

 

당시에는 초반에 목돈이 좀 들긴 하더라도

요금제 선택도 자유롭고, 이래저래 이점도 많을거라고 생각해서였지만.......

문제점은 오래 지나지 않아서 불거졌다.

 

 

가져와서 이것저것 필요한 어플을 설치해보니

옘병, 티맵을 비롯한 국내 통신사의 특화된 앱을 다운받을 수가 없다는 것-_-

티맵은 물론, 티전화까지도....-_-

 

 

티맵 검색화면

 

▲ 티스토어에서 앱검색은 되지만 다운받을 수가 없다는것-_-

이 단말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상품입니다....라는 자리에

원래는 다운로드버튼이 활성화되어야하는데 말이다.

 

 

 

 

 

결국 웹상의 apk(앱 설치파일)을 찾아내

폰에 집어넣은 뒤 자체실행해서 설치하기로......

 

 

 

 

Tmap설치.....쨔잔 성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직구폰이라 그런지 단말기에 통신사 로고 대문짝만하게 안찍혀있는 건 맘에 든다.)

 

 

 

▲ 20151114 오늘 기준으로 4.4.5 버전의 최신!!!!

설치만 끝내면 업데이트는 문제없이 되는 것같으니

버전이 지났다 하더라도 일단 설치하고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설치는 못하게 하면서 업데이트는 지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아이러니)

 

 

 

티맵 설치

▲ 신기하게 기존에 사용했던 주소검색 히스토리들도

함께 살아나더라....ㅋㅋㅋ

덕분에 주소 검색 일일이 다시 안해도 되서 편하네

 

 

아무래도 구글플레이 계정이랑 뭔가 연동되는게 있는  듯 한데

정확히는 무얼 기준으로 데이터가 살아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처럼 개고생할 해외직구폰 사용자들을 위해

도움이 되어보고자 이 글을 남겨본다.

 

 

 

apk 파일을 받아  폰에 직접 설치할 요량으로 

어플 검색할 때 겪어보니...

쓸데없이 악성코드를 심거나

맞지도 않는 허구 어플로 빡 치게 만드는

몇몇 저질유저들도 있더군-_-

 

 

 

난 내 블로그에 그런 장난 안친다.

-_-

티맵 설치파일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음둥

 

 

 

아 혹시나 하드웨어적인 문제때문에

티맵어플이 안깔리는 사람은 아쉬운대로 김기사를 사용하길 바란다.

하루 써 봤는데...티맵에는 못 미치지만 그럭저럭 쓸만함.

ㅋㅋㅋㅋㅋㅋ

 

 

 

 

 

 

 

 

https://www.dropbox.com/s/65p12wuubakt07v/TMAP4.4.5.apk?dl=0

▲티맵 다운로드 링크

파일첨부가 안되어서 어쩔수없이 링크로 제공

 

 

 

더불어 티전화 어플이 필요한 사람은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www.dropbox.com/s/9l292b7acxz30xt/T%EC%A0%84%ED%99%94.apk?dl=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