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실생활에 유용한 로봇들 - 세상엔 참 다양한 로봇이 존재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 인간에게 이로움을 안겨주는 인공지능으로 무장한

실생활에 유용한 로봇들에 관한 이야기

는 개풀 보면 빡이치는 로봇이야기다.

 

1번 -  기껏 문열고선 부시고 들어가는 로봇.

 

 

 

 

 

 

2번 -  케첩을 뿌리면서 움직이는 미친 로봇.

 

 

 

 

 

 

3번 - 먹여주는 척 후려갈기는 로봇.

 

 

 

 

 

 

 

 

 

유용한 로봇이라는 건 훼이크.

로봇이라는걸 알고 보는데도 화가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 케첩뿌리면서 도망가는 로봇.

3번 로봇이랑 맞장뜨게 하고싶다.

아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