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뒷차가 박았을때 - 뒷목잡고내리는건 유치합니다.(교통사고대처법)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 뒷차가 박았을때 유용한 대처법에 대한 글이다.

요지는 뒷목잡고 내리는건 유치하다!!라는 내용

 

 뒷목잡고 내리는건 유치합니다.

뭐 개나소나 다 하다보니 이제 뒷목잡고 내려도

'저넘 구다잡는구나'

라는 생각밖에 안합니다.

언제까지 뻔한 뒷목만 잡으실겁니까

 

이제는 이마로 크낙션 누루고 있기가 대세입니다.

이마로 클락션을 누르고 가만히 있으면

빠아아아아아아앙 하는 스펙타클한 사운드가 더욱 공포분위기로 연출되며

상대방은 '아 씨바 저넘 디진거 아냐?'

라는 생각이 들어서 공황상태에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손쉽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교통사고는 기싸움입니다. 초장에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요

그 밑에 달린 댓글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에기대어있다가 상대방이 문열면 스르르 떨어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기선제압에 쐐기를 박는 스킬인듯...ㅋㅋㅋㅋㅋ

 

교통사고났을때 어찌대처해야하나 검색해보다가 본 게시물인데..

(나는야 면허딴지 한달도 안된 초보운전자)

이런 유용한 스킬이 있다니...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