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2014 대한민국 4대유머

반응형

오늘 쓸 글은 2014 대한민국의 4대유머(출처-JTBC)다.

 담배값을 올렸지만 국민건강을 위해서다....

그럼 아예 쳐다도 못보게 만원이상 확 인상해버리던지...

담배값 결국 애매하게 2000원 인상.

금연율은 일시적으로 커지나 길게보면 세금이익이 극대화 된다는 통계에 근거한

인상폭이라는건 알고있는지??????

 

 

 56조 부채는 똥으로 보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리라고 했을 뿐 비행기를 돌리라고는 안했다.

굴지의 기업의 간부입에서 나왔다고 믿기 힘든 발언이다.

참 저 아래 일하는 직원들은 얼마나 피똥쌀지 안봐도 비디오다;;

 

지록위마가 뭔고하니...

사슴을 보고 말이라 우긴다는 뜻이다.

 

국정원에서 댓글은 달았으나 개입은 아니라고 판결한 것에대해

같은 판사가 비꼰것으로 알고 있다.

 

 

 

4대유머라지만 말이 좋아 유머지

참으로 부끄럽고 어이없는 4대이슈라고 보는 편이 맞겠다.

역시 JTBC..... 역시 손석희.....

 

 

 

다가오는 2015에는 이따위 일이 안생겼으면 하는 바램.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