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3)
[하늘다람쥐]-새로온 내 새끼 뚜비 오늘 세치혀가 작성할 글은..내 새끼 뚜비에 관한 글이다. 작년 9월에 루블리제에서 하늘다람쥐 한쌍을 분양받았는데 집에 데려온지 10일도 안되어 남아 폐사.남아있던 여아는 경계심이 심해 물고 울부짖기만... 폐사한 아이 부검 후에야 전해들은 이야기지만스트레스로 인해 도토리만을 주로 먹다보니장에 가스가 차서 죽었을거라고 들었다.야채를 적절히 먹어줘야 가스를 쉽게 배출하는데스트레스로인해 그게 안되었던 것. 지금와서 생각해보면...합사중이던 여아와하루에도 몇번씩 컁컁거리며 싸우던걸난 으레 그런가보다..하고 넘겼던게 큰 원인이었나 싶다.지금도 녀석에겐 미안할 따름...ㅠ못난 주인만나 일찍 가버린 순한 놈... 하지만 그도 그럴것이..처음 길러보는 소동물이고, 이렇다 할 판단기준도 없었으며무엇보다 두 마리가 어릴..
BASIC English Grammar 한국어판 - 듣기음성자료 mp3파일 공유 세치혀가 영어공부 시작한지 어언.......*개월째. 난 학창시절부터 영어와는 담쌓고 지내온 사람이라 (사실 영어뿐 아니라 싫은 과목은 전부 다....)영어는 나와 상관없는 언어!라고 자위하며 살아왔지만... 사람 일이라는 게 참...어찌될지 모르는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뒤늦게나마 영어공부에 열을 올리다가현재는 다시 소강상태. 현지인이 추천해준 책도 사다놓고선어쩐지 책의 두께에 부담을 느끼며 고사만 지내다가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 책을 펼쳐들었는데.... 웬걸??이 책의 지문들을 살펴보니 음성파일 없이는 진행하기 힘들게 구성되어있더라. ▲ Azar의 Basic English Grammar 영어공부하는 사람들의 문법 기초서적이라 찬양받는 책중 하나. 책을 아무리 뒤져봐도..저자의 홈페이지에 ..
나의 라섹수술영상공개 - 무통라섹시술후기 오늘 세치혀가 작성할 글은나의 눈알시술영상과 함께 무통라섹 시술후기를 겸한 내용이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백만년만에 쓰는 글 주제가 눈알, 그것도 내 눈알일 줄이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원래 이 영상을 어디든 올려서 보관하고 싶었으나 계속 미루고 미루다 오늘에서야.....-_-;;;;나는 원래 지독한 근시와 난시를 가지고있는 사람이었다.어릴때부터 책을 너무 가까이 하다보니............(도수가 -2 ~ -3정도는 되었을 정도)안경과 렌즈를 병행하다가 눈에 염증이 생기고 렌즈착용마저 불가능해져불가피하게 수술을 결정하게 된 케이스.▲당시의 남자친구가 병원에 함께 가서 내가 수술받는 동안 수술과정을 보여주는 외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