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이마트-시카고(딥디쉬)피자 시식후기리뷰

반응형

오늘 쓸 리뷰글은 이마트 시카고피자에 대한 이야기다.

 

여자라면 딥디쉬피자에 대한 로망이 있다.

(나만 그런가?ㅋㅋㅋ)

내 주위에도 심도있는 치즈덕후가 있는 만큼(빡 미안♡) 여자들의 치즈에 대한집착을 보고있자면

가끔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다.

치즈범벅 파스타를 먹고 돌아서도 후식으로 치즈케이크에 커피를 흡입하는게 일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내가 생각하는 딥 디쉬피자는 이런모양새였다.

 이런거!!!

 이런 두꺼운거!!

두꺼운 만큼 도우에 치즈가 가득 들어차있는거!!!

딥디쉬 - 얇은 빵으로 깊은 그릇모양을 내고 그 안에 많은것을 닮았다는 뜻

언젠가 한번 먹어봐야지~~하고있던 찰나,

이마트에 시카고치즈피자(딥디쉬피자)가 있길래 주문해보았다.

느낌표

아 얼른 먹어보고파.....

 

 가격은 15000원.

사이즈는 다른 피자와 비교되게 엄청나게 외소했다.

지름 30센치는 되려나...??ㅠㅠ

하지만 다른피자보다 두께만큼은 월등할테니....

 

 

 피자가 식어버리면, 피자에게 죄를 짓는 기분일것 같아

달리는 차 안에서 개봉을 해버렸다.

내가 못참아서 그른게 절대 아님.

 

 촛점이 나갔길래 촛점잡고 다시한번 찰칵.

피자를 어서 먹어줘야할것 같아서 운행을 미루고 갓길에 잠시 주차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흡입.

 

 두께를 보여주고싶은데 먹기 편하라고 한번 눌러놓은 모양새라...

그다지 감동적이질 않아보인다;;

 

 

그래서 다른 날 찍은, 그 모양 그대로 고이 간직한 피자사진을 몇장 추가해본다.

 

결론은 가격대비 엄청난 만족이었다

15000원으로 성인 둘이 배가 찢어지도록 포식하고도 2조각이 남았으면...

가격대 성능비가 매우 우수하다고 할 수 있겠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풍성하니 이마트 갈때마다 주문할 것같다.

강남역에 있는 우노피자도 이런 딥디쉬피자라고 하던데....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 비교글을 남겨봐야겠다.

 

 

이마트에서 피자를 온라인으루 주문할 수도 있다.

http://emart.ssg.com/theme/pizza/main.ssg

매장마다 주문이 되기도하고 안되기도 한다니

사전예약이 가능한지 미리 확인해보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