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할머니가 본 나 - 할머니가 나만보면 사육하듯 밥을 먹이는 이유?

반응형



뭐야 이 가는 팔?

뼈랑 가죽만 남아서

서 있는게 고작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가 본 나......

할머니들은 왜 현실을 직시하지못하고 자꾸 조카들에게

필요치 않은 영양분을 주려하는지 모르겠다.




정말 저리 보이시는 건지...........ㄷㄷㄷㄷㄷ





저 애니 나도 본 적 있는 강철의 연금술사의 한 장면인데

나름 내막을 알고보면 사실 슬픈장면이다......ㅠㅠ


동생의 몸이 어서 되찾아졌음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