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마녀사냥의 동엽신! 섹드립도 모자라 검찰드립...ㅋㅋ

반응형

정말 동엽신은 킹왕짱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지웅 : 우리 중에 경찰이랑 제일 가까운 유세윤씨가!!!!



성시경 : 경찰이라면 신동엽씨도 가깝죠!!



신동엽 : 엮지마. 저는 검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녀사냥의 한 장면인데 난 본방보고 빵 터졌었음.

섹드립도 모자라 이젠 검찰드립....

근데 다시봐도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썩소와 제스처 표정까지....

어느하나 사랑스럽지 않은게 없구나.

역시 괜히 동엽신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동엽신 킹왕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