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음식점 할머니에게 개털리는 사유리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음식점 할머니에게 개털리는사유리에 대한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할머니 너무 쿨하신거 아닌가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감만 없어지면 소원이 없다는 얘기도 모자라

조미료도 어디어디에 들어간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에 있는 음식점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대놓고 이야기하시는걸 보니

오히려 믿음이 간다고 해야할까...?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고싶다.


아래는 그 동영상~





사유리 이 영상 첨 볼때만 해도 나름 호감이었는데....

지금은 너무 개념찬 척에 열중하는 듯 해...살짝 비호감이 됌-_-

아. 그나저나 싱싱한 열무김치 듬뿍 넣어서 비벼먹는 보리밥이 땡기는구나...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