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장수막걸리의 충격적인 사실

반응형

오늘 쓸 이슈엽기유머글은 장수막걸리의 충격적인 사실에 관한 이야기다.

흰뚜껑은 국내산 백미사용(스티커에도 국내산 쌀이라고 표기)

초록뚜껑은 수입산 백미를 사용한 제품이란다.



내가 자주가는 카페에서 접한 정보인데...ㅋㅋㅋㅋ

왠지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 가져옴.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그 게시물에 달린 댓글도 캡쳐해보았다.

가격도 200~500원가량 차이나는 모양이다.


장수막걸리라고하면 으레 당연하게 국내산 쌀을 사용할거라고 생각할텐데...

수입쌀을 사용한 막걸리가 있다는 것도 의아하다.

뚜껑와 상표에 분명히 다르다는 표기를 하고있더라.


막걸리를 별로 안즐겨서 잘은 모르겠지만.....나두 기회되면

둘다 사서 마셔보고 비교분석을 해봐야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