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엽기/유머

친구네 강아지 자고일어나면 존나 못생김

반응형



자고일어나면 못생겨진다는 강아지.

보아하니 푸들종인것 같은데 너 대체 왜그러니...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나 강아지나 자고일어나면 못생겨지는건 매한가지.

깔깔대는 와중에 댓글들이 눈에 들어왔다.




정말 누가봐도 술 댓병 빨고 라면 한사발 하고 잔 얼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일어나면 못생겨지는 강아지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