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방학맞이 극한알바 - 팬더 약먹이기.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엽기에 넣어야하나 동물에 넣아야하나 고민하다가...

결국 동물식물에 넣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먹기 싫어서 앙탈부리는게 딱 보인다.

어떻게는 약먹이려는 사육사와 먹기싫은 팬더와의 대치상황이 숨가쁘다.

극한알바라는 명칭이 딱 맞아덜어질 상황...ㅋㅋㅋ


입가리기, 구르기, 매달리기 등등 어린애들이 쓰는 스킬을 다 사용하는 팬더....ㅋㅋㅋㅋㅋㅋ

꼭 팬더의 탈을 쓴 초딩사람같다.

너무귀여운거 아닌가몰라...ㅠㅠ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