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초록복어의 사냥장면 포착!! - 동영상 첨부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 글은 내가 기르는 초록복어의 이야기다.

그것도 사냥장면을 포착한 동영상!!!!



녀석들이 조개류를 먹는대서 옆 수조에서 무한 번식중인 우렁이들을 몇마리 넣어줬더니

저런 모습이 연출되었다.



우렁이의 더듬이를 비롯한 움직이는 뭔가가 포착된다 싶으면

무섭게 달려들어 먹어치운다.

호오.....이빨이 단단한 물고기인 지라 우렁이는 저항도 못하고 몸의 일부를 뜯기고 만다.

사냥하는 물고기가 맞긴 맞는 모양이다.



그나저나 저 물 더러워지는거 어쩜 좋지....ㅠㅠ

어항이 깨끗했다면 더욱 이쁜 모습


이 연출될텐데....아쉽다.



환수를 해줘도 해줘도 반나절이면 또 저상태다.

이녀석들을 좀 큰 어항으로 옮겨줘야겠다.

작은 어항보다는 큰 어항이 아무래도 오염도가 덜 할것같으니.....

흙.....

슬퍼2



아래는 초록복어 녀석들의 사냥장면이 적나라하게 담긴 

동영상을 올려보겠다.



귀엽지만은 않군...초록복어들...ㅋㅋㅋㅋㅋ

근데 녀석들이 뭔가를 노리며 돌진!!할때 그 특유의 표정이 재밌다.

입술을 오 하듯 오무리고선 고개를 45도 각도로 틀며 돌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