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식물

초록복어 우렁이 헌팅장면(동영상)

반응형

오늘 쓸 동물식물글은 요즘 내 주된 관심사인 초록복어이야기다.

그것도 우렁이를 사냥하는 적나라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도 함께 첨부함!!!!



이 사진 정말 베스트샷이다.

초록복어의 귀염귀염이 묻어있는 사진....ㅋㅋ


사냥직전에 항상보여지는...

무언가를 향해 돌진할때마다 보여지는 오!('o') 표정이 살아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어의 이빨이 날카롭다더니 우렁이들의 발(?)부위가 싹둑싹둑 썰려나간다;

우렁이 입장에선 헬이지만...

늬들은 개체수가 너무 많으니 어쩔 수 없다!!!

 (우렁이를 막별하려 집어넣은 달팽이 귀신은 

왠지 모르게 흔적도 없이 사라짐ㅠㅠ)



달팽이귀신을 어항에 투척한 썰 : http://sowoonnim.tistory.com/129

구피들이 잡아먹었을 거라는 글도 보이는걸 보니

담번엔 달팽이 귀신이 아닌 헬레나스네일을 잡아넣어야 할 판이다-_-




아무튼 초록복어는 참 매력적인 동물 같다.

(급 마무리;;)




초록복어의 헌팅장면이 담긴 동영상도 남겨보겠다~!

이 녀석들이 새우도 좋아한데서

냉짱처럼 얼린알약형태의 쉬림프도 사보았는데...


생각 외로 입도 안댄다.

같이 지내는 인디언복어도 마찬가지.....

새우블럭은 본체만체고 냉동장구벌레는 환장하고 빨아먹는다.

누구야!!!!! 복어가 쉬림프 먹는다고 글 쓴 사람-_-아놔


덕분에 얼린새우블럭은 엄한 구피들 영양식으로 쓰이고 있다.

담부턴 절대 안사야지-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