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흑심생선까스 - 송파푸르지오시티 지하

반응형

카페에 앉아 글도 썼다가....게임도 했다가...

멍때리고 있는데

남자사장님이 시간 괜찮으면 같이 밥 먹으러 가자 시길래

"콜"을 외쳤다.










송파 푸르지오시티 지하에 위치한 흑심이라는 음식점.

돈까스를 비롯한 일식을 주로 미는 식당이다.





나는 생선까스, 사장님은 안심까스 주문.




근데 곧 알바생을 퇴근 시켜야 할 시간이라며 서두르시길래

밥이 코로 넘어가는지 입으로 넘어가는지 모를 정도로 폭풍흡입;;;;




생선까스의 맛은 이렇다 할 특이한 점 없이 평이했다.

안심은 사실 맛볼 짬이 없었다는게 정확하겠지.......ㅠㅠ

급하게 식사를 마치고 간신히 알바생이 기다리는 가게로 복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사주신 건 감사하지만 너무 급했어...ㅠㅠ

그래도 담번엔 짬뽕 한 그릇 대접해드려야겠다~~~



참 이날 사장님이....천호동 근처에 정말 대박맛있는 중국집이 있다고 얘기해주셨는데

문제는 상호도 주소도 모르신다는거.....;;


뭐 하나라도 더 힌트를 얻겠다고 질문 공세를 퍼부은 결과

상호 중 한 글자가 "리"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건 뭐 스무고개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급하게 먹은지라 맛은 잘 기억이 안난다.

나중엔 돈부리류를 먹어봐야겠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