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본도시락 이용후기 - 야근식단이긴하지만...ㅠㅠ

반응형

오늘 작성 할 일상리뷰글은....본도시락 이용후기에 관한 글이다.


업무가 늘어나면서 자연히 근무시간도 함께 늘어나고....ㅠㅠ

요 근래 자주 이용하게 되는 본도시락.



이건 얼마전에 먹은 건강미인도시락인가?하는 메뉴인데

가격은 6000원 선이었던걸로 기억.



곤드레나물밥에 볶은김치, 버섯볶음, 샐러드와 돈까스몇조각에 방울토마토로 이루어진 구성이다.

나물밥에 비벼먹는 간장소스도 함께와 무척이나 좋아하는 식단이다.



이 외에도 강된장 도시락이나 낙지볶음 등도 시켜먹어봤는데

다 맛있는 편....ㅋㅋㅋㅋ

허나 내 입맛에는 곤드레 나물밥이 너무 맛있기에

늘상 이걸로 주문하게되네.....;;

곤드레 나물의 비율은 살짝 아쉽긴 하다.

(좀 더 풍성했으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사무실과 100미터쯤 떨어진 곳에 본도시락이

위치하고 있어서인지 배달시간도 엄청빠르고 따끈한 밥을 바로먹을 수 있어 자주 애용 중.

타 음식점도 애용해봤지만

가격대비 만족도가 제일 높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도시락 신논현점 563-43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