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스피또복권! 80%이상 판매되었는데 당첨자가 안나온 그 복권! 결과는?

반응형

길을 거닐다가 편의점에 붙어있는 커다란 전광판을 보고서야 알았다.

스피또라는 즉석복권이 있다는 것을.....;;

(복권은 로또만 있는거 아닌가?ㅋㅋㅋㅋ)

옆에 있던 남친님에게 물어보니...




이미 1회차분량의 80%이상이 판매되었는데

최고당첨금 당첨자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란다.

아직 판매되지 않은 20%에 20억 당첨자가 있는 셈.

그래서 편의점으로서는 이례적으로 광고까지 하고 있는 모양이다.




왠지 모를 기분에 이끌려 복권을 사러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개얇은 녀자.




근데 무슨 복권한장에 2천원이나....-_-

남친님과 한장씩 사이좋게 나눠들고 근처 카페에서 긁어제끼기 시작!

결과는????

카페 사장님까지 예의주시할 정도로 소란스럽게 긁음.



나만 2000원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 계시같은게 아닐까 싶어 아까 그 편의점에 줄기차게 달려가 복권으로 한장 바꿔옴.




결과는???










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권한장에 총 5번의 당첨기회가 주어지는 셈인데

동일한 그림이나 지정된 번호가 나와야 당첨되는 룰이더라.



결과는 꽝이지만...그래도 4천원 가지고 재미지게 놀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도통 당첨운 같은건 따르질 않는 타입인가부다.

흙흙

슬퍼2


벌써 20억 받으면 어디다 쓸지 계획까지 세워놓았는데...

흙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