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간만에 젤네일 시술 - 이은주 선생의 작품ㅋㅋㅋㅋㅋ

반응형

헤어 메이크업 옷 등엔 거의 신경을 못쓰고 사는...

선머슴같은 녀자인지라

손톱만큼은 자주 신경쓰는 편이다.



그마저도 2주에 1번씩 일반네일로 칠해주는 수준이긴 하지만.....;;

젤네일은 일반네일에 비해 초기화과정이 너무 번잡하고ㅠㅠ

일반네일이 내구성은 확실히 떨어지지만 비교적 손쉽게 바꿀수 있다는 점이 있어

젤네일은 샵이 아니고서는 생각도 안했던, 도전하기 힘든 종목이거늘....




간만에 친구집엘 놀러갔다가

그녀의 집에있던 젤네일시술(?)세트를 발견하고는

장장 2시간 가까이 시술을 펼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샵에 가더라도 1시간 이상은 걸리므로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함.


스톤까지 시술해주신 은주선생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돈주고 받았다고 해도 손색없을정도의 고퀄리티다!

게다가 디자인이 손가락 마다 다 다르게되어 더욱 맘에 든....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중지손톱은 거의 30분을 잡아먹었다.

스펀지로 네일을 묻혀 톡톡 쳐주며 그라데이션 색을 연출하는 식이라,

시간을 음청 잡아먹음.ㄷㄷㄷㄷ

결국 하나만 하고 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손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네....

홧팅2



으하~~~뿌듯하다!!

이제 두달간은 손톱신경안써도 되겠구나!!!!

은주 썡유!!!!

반응형